티스토리 뷰
사천아르떼리조트
평소 여행을 간다고 하면 계획적으로 가야하는 J 스타일인데, 아침에 눈뜨자마자 사천리조트를 예약 했다며 빨리 짐챙기자는 남편... 아.. 주말에 그저 아무것도 안하고 쉬고 싶었는데.. 부랴부랴 짐 챙겨서 다녀온 얼마전 다녀온 사천 아르떼리조트 수영장 소개 해 드립니다.
작년 사천에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에 다녀 왔었는데 가보니 리조트에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케이블카가 보이더라고요 ^^ 탁 트인 뷰가 너무 좋았던 수영장과 시설도 그래도 괜찮다 이야기 할 정도긴 했습니다.
숙소 사진 보여 드릴게요!
숙소에 상당히 민감한 스타일이였는데 아들들을 데리고 여러 숙소를 가다보니 뭐 어느 정도 좀 무뎌져서 스스로 살짝 편하긴 하더라고요 ㅎㅎ 어쨌뜬 나름 깔끔한 숙소를 선호해서 신축을 잘 찾아다니는데 아르떼리조트는 오래된 느낌이 난거 치고는 실내 숙소는 아주 괜찮았어요. 단, 에어컨은 세세하게 쳐다보지 마세요 ㅋㅋㅋㅋ
그래도 마음에 들었던건 에어컨이 주방과 방 중간에 있어서 침실로 바람이 직방으로 오지 않아서 그건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가끔 다른 숙소 가면 에어컨이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바람이 너무 와서 불편한 적이 많았는데 아이들 데리고 자니 그 부분이 너무 좋아서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다고 해도 맞습니다 ^^
사천아르떼리조트 수영장 인피니티풀
아르떼리조트 인피니티풀입니다.
아르떼리조트가 버블버블 파티로 유명하더라고요 ^^ 물 온도는 너무 차갑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오후 5시에 시작해서 딱 10분 진행하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버블 괜찮을까 싶었는데 ㅎㅎ 포도향이 나서 생각외로 너무 괜찮았어요!
가족단위도 많고 친구들하고도 많이 오시는 리조트더라고요.
인피니티풀이 붐비는 정도는 아니였지만 주말치고 생각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놀기에 편했습니다.
수영장에 비치되어 있는 썬베드나 방갈로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본 해안도로와 바다뷰가 시원시원하게 좋았어요!
장마기간이라 비가 올랑말랑한 하늘도 좋고 햇볕도 없어서 좋았네요 ^^
사천아르떼리조트 개인수영장
야외에 있다보니 벌레가 좀 있었지만 구석에 보시면 망이 있어서 건져 올려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물 온도는 너무 차갑지 않고 괜찮았어요!
저희는 개인풀장이 있는 숙소로 신청을 했고요,이렇게 숙소 바로 옆으로 수영장이 있는데 생각보다 좀 작았고 생각보다 타일이 날카로워서 아이들을 조심 시켜야 했지만 아이들은 좋다고 잘 놀았어요! 타일에 살이 쓸리면 아픈 타일이니 아이들 놀때는 긴바지 수영복을 입히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천아르떼리조트 부대시설
아르떼리조트 단지 내 배치도입니다.
아르떼리조트에는 메가박스 영화관이 있습니다.
체크인 하는 곳 옆에 바로 영화관이 있고 나름 표지판도 잘 안내되어 있어서 부대시설 찾는일은 어렵지 않았어요. 영화가 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워낙 물놀이를 좋아해서 영화는 패스했네요.
아르떼리조트 체크인 프론트층에서 엘레베이터는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바베큐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통닭바베쿠와 목살바베큐 하나씩 주문했는데,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 좋습니다!!
저는 5시 넘어서 전화하니 7시에 찾으러 와야 한다 하시더라고요.
주문이 꽤나 많으니 미리 전화 하셔서 식사 시간 맞추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이들이 버블파티도 너무 좋아했고,
수영장이 밤 10시까지 오픈이라서 저녁먹고 야간 수영하는 것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야간에는 의외로 사람이 많이 없고 조명과 분위기가 좋아서 낮보다 더 좋았던거 같아요 ^^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경남 사천 아르떼리조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