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고랜드 코리아 다녀온 진짜 후기 🏰

 

레고랜드는 오픈하고는 이래저래 말도 많고 해서 아이들이 가고싶다 해도 딱히 가야지! 라는 생각이 안들었던 곳인데 레고랜드를 다녀오고는 아니!! 이런곳에 왜 사람이 없는거지? 싶었던 곳으로 생각이 바꼈네요!! 

 

 

 

입장권

미리 네이버 할인권을 예매하지 못했어요.

당일 아침에 하려니 이미 그날 티켓 구입은 마감이 되었다고 뜨더라고요. kb국민카드 할인 된다고 해서 20%라도 할인 받자! 싶었는데 카드에 레고랜드 적혀 있는 카드만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현장 방문하니 강원생활도민증 앱으로 발급받아서 앱을 보여주면 20% 할인 가능 하더라고요.

그나마 다행이였지만 미리 레고랜드 계획을 하신다면 결국 네이버가 제일 저렴한 거 같았습니다. (2025.8 기준) 레고랜드 앱에서도 당일 할인은 못받으니 꼭 미리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막상 입장하니 기대감이 엄청 생기더라고요.레고의 색감이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 :)  어릴 때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 갔을 때의 동심이 살아나는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말복까지 지났다 해도 지난주에는 비내리고 쌀쌀 했는데 비 그치더니 다시 쨍한 햇볕으로 사람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놀이기구를 대기 없이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춘천레고랜드놀이기구

 

 

놀이기구가 다들 색감도 좋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날은 더웠지만 곳곳에 실내에서 레고로 만들기가 가능한 곳들이 있어서 중간중간 들리면서 움직이니 아이들도 많이 힘들어 하지 않았어요.

 

놀이기구도 재미난게 많더라고요 :)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드래곤 코스터’라는 롤러코스터! 7세 아이도 너무 재미나가 탔어요!

아기자기한 놀이기구들도 많고, 키 제한 있다 보니 아이 키가 애매하다 싶으시면 줄 서기 전에 미리 정확히 확인 하시는게 좋겠더라고요. 키 제한으로 못타는 아이들을 몇 번 봤는데 줄 서고 결국 차례에서 못타게 되니 아이들이 속상해서 앙앙 울더라고요~ 

 

 레고랜드 전망대

 

 

레고 전망대는 가족들이 다같이 탈 수 있고 잠시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레고랜드 전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저희는 처음 입장해서 왼쪽부터 돌기 시작했는데 사람이 없다없다 했더니

대부분 물놀이 운영하는 워터메이즈나 레고시티에 많이 계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전날에 오션월드에서 종일 물놀이를 해서 레고랜드에서까지 물놀이는 힘들 거 같아서 미리 예약을 안했는데요, 

워터메이즈는 사전온라인 예약을 하셔야 한답니다!!!

 


반응형

 

 

 레고랜드 시티레스토랑

 

닌자고 중국음식점에서 짬뽕을 먹고 싶었으나 야외.... 실링팬 외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더위에 도저히 못먹겠더라고요. 그래서 레고시티에 있는 시티레스토랑에 가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음식맛은 대체로 괜찮았어요!

저희는 새우튀김 카레라이스 / 돈까스 / 치킨 스테이크 / 짜장밥을 먹었는데 아이가 새우튀김 카레라이스와 치킨 스테이크 인기가 좋았어요 :)

 

시티레스토랑 외에도 햄버거 가게(나이츠피스트)도 있고요,

떡볶이와 핫도 판매(빅브릭스바이츠)하는 곳도 있답니다. 가격 참고 하세요!

춘천레고랜드놀이기구

 

레고랜드 셔틀버스

 

레고랜드와 주차장하고 거리가 도보로 5분 - 10분 정도 거리에요.

셔틀버스가 있다고는 들었는데 솔직히 생각보다 멀다는 생각은 안들어서 레고랜드 갈 때는 걸어서 갔어요. 아이가 어리고 날이 너무 덥다면 셔틀버스를 이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레고랜드에서 주차장까지 셔틀버스는 매표소 왼쪽 위쪽에 보시면 셔틀버스 타는곳 이라고 적혀 있답니다. 

10분 간격으로 운행이 되는 거 같아요. 나오는데 버스가 보여서 주차장 갈 때는 편하게 타고 왔네요 ^^

레고버스도 너무 이쁘죠 :)

 

 

레고랜드 이제야 오다니!! 다녀오고 다니 너무 만족도가 업업 이에요 :)

저는 다음에 아이들과 한 번 더 가려고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 상 초등학교 고학년 되는 학생들은 좀 재미가 덜하나? 싶은 느낌이 들거 같아서,

아이들 저학년일 때 꼭 가보시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돌아다니다 보면 아이들 시선 빼앗기는 놀이기구들도 너무 많고 장소도 많아서 음식점도 그냥 지나치게 되고 해요. 그러니 입구에서 지도 확인 하셔서 음식점 위치! 꼭 타야할 놀이기구 위치는 확인 하시고 이동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추천 놀이기구는 드래곤 코스터와 레고시티에 있는 웨이브레이서 / 드라이빙스쿨 / 코스트가드아카데미 꼭 이용 해 보세요! 그리고 제일 추천하는 건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정말 강추에요 ㅎㅎ (위치는 입장하고 양갈래길에서 오른쪽에 위치)

나오면서 아쉽다고 아이들하고 들어갔는데 레고에 대한 환상과 재미를 심어주는, 그래서 나오면서 들리다보니 더 레고랜드에 대한 애착과 재미가 너무 올라가더라고요. 입장하면서 들리면 아이들도 더 재미있게 호기심 가득하게 레고랜드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